위키 게임북

[PC게임 뉴스]
  • 편집
  • 편집히스토리
‘던전앤파이터’에 폴리스가 떴다!클린 던파 만들기 캠페인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0-09-07 15:44:53.0
조회수 :
925
인쇄 신고
https://ongamenet.com/wikicontents/9622 주소복사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깨끗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폴리스 서비스’를 도입한다.

 

‘폴리스 서비스’는 ‘채팅창을 가득 채우는 도배글을 작성하는 행위’, ‘사행성을 조장하는 행위’,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행위’, ‘운영자를 사칭하는 행위’ 등을 일삼는 불량 이용자들을 막기 위해 도입된 것으로, 연중 휴일 없이 24시간 내내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던파 게이머가 게임 내 각종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불량 이용자를 발견할 경우 직접 신고할 수도 있으며, 신고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면밀한 조사를 진행한 후에 제재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네오플은 한 달 동안의 ‘신고하기’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불량 이용자를 신고 한 게이머에게 매월 1일 게임 내 명예 칭호를 지급한다.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네오플 조종실 이정헌 실장은 “던파 폴리스 서비스는 게임 내 쾌적한 환경을 훼손하고,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을 반감시키는 불량 이용자들을 실시간으로 적발해내기 위해 준비한 서비스”라며, “일년 365일 24시간 내내 폴리스 서비스를 운영하며 좀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Comments 댓글보기(0) 닫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 write

(0 / 200자)

등록

목록